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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

업비트 고객 확인 대상자

by astraljoker 2022. 1.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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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비트 고객 확인 대상자 메시지

 

안녕하세요. 업비트입니다.

 

xxx님은 현재 고객확인 재이행 대상자입니다.

 

- 재이행 사유 : 직업정보 오입력

- 재이행 기한 : 2022. 01. 27

 

기한 내 고객확인을 재이행하지 않거나, 부정확한 정보 입력 시 담당부서의 재심사 과정에서 '매매 및 입출금 제한', '미체결 주문 취소' 조치될 수 있으니 성실하게 이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심사에 수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고객확인 재이행이란? 자금세탁행위등에 이용되지 않도록 회원님의 정보를 주기적으로 확인하는 제도입니다.

*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고객정보 검증을 위해 추가적인 자료 또는 재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정보제공을 거부하는 등 고객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 신규 거래 또는 기존 거래를 종료하여야 합니다.

* 업비트 앱 ‘내정보 > 회원등급 > 재이행 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재이행 가능합니다.

* 사용중이신 앱 버전에 따라 앱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안내]

- 카카오톡 상담 및 1:1 문의 (24시간 상담 가능)

- 전화 상담 1588 - 5682 (평일 09:00 ~ 18:00)

 

왜 고객확인 재이행 대상이 되었나요?

업비트는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에 관한 법률」 제 5조의 2에 따라 고객확인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해당 법령에 따라 고객정보 검증을 위해 추가적인 자료 또는 재요청을 할 수 있으며,

정보 제공을 거부하는 등 고객확인을 할 수 없는 경우 신규 거래 또는 기존 거래를 종료하여야 합니다.

 

 

 

[고객확인 재이행 사유]

 

고객확인 정보를 의도적으로 잘못된 값을 입력한 경우

예) 상세 주소의 ‘ㄹㅇㄹㄹ' ‘^#*$)” “비속어" 를 입력한 경우 , 영문명을 잘못 입력한 경우

직업상세/거래목적/자금원천을 기타값을 입력 한 경우

식별 불가능하거나 빛 번짐이 심한 신분증 이미지가 제출된 경우

직업/거래목적/자금원천의 ‘기타'를 입력 하신 경우

그 외 주기적으로 고객확인 정보를 확인 후 업데이트 해야 하는 경우

 

정상적으로 입력한것 같았는데…. 왜 이런메시지가 왔는지 ㅠㅠ..

 

업비트에 접속해서 고객확인 재이행을 누르고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업비트 앱에서 ‘신분증 인증' 을 이용해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을 입력합니다. 여권은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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