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애플

에어팟 3세대 배터리 잔량 확인 하는 법

by astraljoker 2022. 2. 28.
728x90
반응형

페어링이 잘 되어 있고 불량이 아니라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이폰을 연 후에 에어팟 뚜껑을 열면 위와 같이 표시됩니다. 하지만 에어팟을 사용하고 있는 중간이라면 이렇게 배터리를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배터리 위젯을 이용해서 에어팟3세대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홈 화면의 빈 곳을 2초 정도 꾹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왼쪽 위에 있는 플러스(+) 버튼을 누릅니다.

검색창에 ‘배터리’를 검색합니다. 결과로 나온 ‘배터리’ 위젯을 누릅니다.

여러 가지 종류의 배터리 위젯 중에 마음에 드는것을 고르고 ‘위젯 추가’를 누릅니다. 만약 에어팟과 페어링 되어 있지 않거나 사용중이 아니라면 에어팟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홈 화면에서 에어팟과 에어팟 케이스의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화면 1페이지에서 왼쪽으로 한번 더 이동하면 위젯만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곳에도 에어팟 배터리를 확인하기 위해  배터리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편집’ 버튼을 누른 후에 배터리 위젯을 찾아서 추가하면 됩니다.

https://jinibh.tistory.com/599

 

에어팟 도청 기능? 아이폰 실시간 듣기

아이폰과 에어팟을 이용하면 실시간 듣기라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아이폰 마이크에 들어가는 소리가 에어팟으로 들립니다. 시끄러운 곳에서 대화를

jinibh.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