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구글

유튜브 내가 쓴 댓글 삭제하는 법

by astraljoker 2022. 1. 25.
728x90
반응형

유튜브 영상을 보다 보면 댓글을 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쓴 유튜브 댓글을 지우고 싶을 때도 있는데 내가 쓴 댓글 삭제를 하려면 모든 영상을 찾아다녀야 하는지 고민하게 됩니다. 유튜브에서는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내가 쓴 댓글 확인이 쉽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내가 쓴 댓글 모바일에서 쉽게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앱을 켠 후에 오른쪽 위에 있는 프로필을 누릅니다.

‘YouTube의 내 데이터’를 누릅니다.

‘내 Youtube 대시보드’에 내 Youtube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업로드한 동영상, 동영상에 올린 댓글, 구독한 채널이 보입니다. 댓글이 보이지 않으면 ‘더보기’를 누릅니다.

‘댓글’을 누릅니다.

이곳에서 유튜브 내가 쓴 댓글을 확인하고 수정 또는 답장할 수 있습니다.  ‘X(엑스) 표시를 누르면 댓글이 삭제 됩니다.  댓글을 삭제되기까지 몇 시간 걸릴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